출장안마 여기가 최고죠!

마사지


들렸어요! 여기 앞에 있는 거 이거 그대로 했어야 ㅋㅋ


서현역에서 금방 가는데요


성남에 사는 나에게 딱 좋은 위치였어요


주말에 갑자기 춥더니 감기 기운도 있을 거 같고 그래서


커플 마사지에 딱 도착해서 몸 따습게


관리를 할 거예요


마사지 셔터가


도착했는데요 들어가면 예약확인도 하고


제일 좋은 게 그 원장님이 문을 열어줘야


입장이 가능하니까 아무나 못 들어오는 거


아니까요 되게 안심하면서 마사지 받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건물 6층에 있고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입구가 나옵니다.


문 열고 들어가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 좋게 들어갔어요~ 서비스부터 전문적인


느낌이 나더라고요!


마사지에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엄청 저렴하여 흐흐 근데 이거 주간 이벤트는


주말이든 평일이든 모두 모두 가능해요. 완전 만족스럽죠


마사지 이벤트 전에도


가격이 저렴!


타이부터 아로마까지 다양한 코스가 있으니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빵이랑 커플로 받았습니다!


마사지


분위기도 너무 좋죠!? 흐흐 깨끗하게 관리도 되어 있어서


믿고 몸을 맡길 수 있겠더라구여


일단 탈의실을 안내를 받고 난 다음에 옷을 갈아입고 나오면


족욕을 준비를 해주세요 간만에 족욕이라 좀 신난 것도 있는 듯 ㅋㅋㅋ


힐링하우스는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는데


선물하기 아주 좋겠더라고요~


곧 명절이니 너무 흔한 선물보다는 요런


힐링하우스 상품권 선물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출장안마


커플룸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서 그런가? 그래서 데이트


하기 딱 좋을 거 같더라고요 예전에 나도 데이트로 마사지 받아봤었는데


진짜 요즘같이 서로 피곤할 때 마사지로 데이트하는 거 최고였어요


​제품도 다 좋은거 사용하더라고요~


바디 전문 마사지 샵이지만 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고가라인의 제품을 사용해서


피부관리까지 아쉬움 없이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에스테틱은 아무래도 얼굴 위주라 바다는


좀 아쉬운 경우가 많았는데 힐링하우스에서는


둘 다 만족스럽게 받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스톤 마사지 기계도 있던데 스톤이 중간에


식는 걸 방지하고자 사용하신다고 해요~


꽤 많은 샵을 다녀봤는데요 기계는 첨 봤는데..


요런 장비로 받는 관리는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담에는 스톤 마사지 받으러 가보려고요^^


커플로 데이트하면서 피로도 풀고 그래야 서로 더욱


활기차게 데이트를 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거 같더라고요


요즘같이 추울 때 마사지 팍팍 하면서 푹 자고


무거운 몸도 풀어주고요


코로나 때문에 마사지샵 가기가 꺼려질 수 있는데


방역도 철저하게 하고 있더라고요~


소독 기계를 구비해서 손님이 왔다 가면


바로바로 소독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가도 될 거 같습니다!!


탈의실과 샤워실도 보면 되게 센스 있게 가글도 있고


드라이 팍팍 써서 ㅋㅋ 머리 볼륨도 넣어서


온전하고 원래 그대로 다시 나올 수 있죠. ㅋㅋ


대기 공간에 보니 고주파 발 마사지 기계도


있던데 고객에게 무료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하니 담에는 예약 시간보다 좀 일찍 가서


이용해볼까 합니다. ㅋㅋ


이렇게 어깨 마사지할 수 있는 찜질팩도 주시는데여 ㅋㅋ


센스 있죠~ 이거 하면서 어깨도 풀고~


그리고 족욕도 하면서 차가워진 내 발도 풀어요


저희는 커플 마사지라 커플 실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물침대라서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온도도 딱 적당하고


받는 동안 너무 편해서 반했습니다. ㅋㅋ


이렇게 대기를 하고 있으면


관리사님이 와서 내 발을 팍팍 풀어주시는데요


소금? 으로 해주시는 거 같은데 되게 시원했어요. ㅋㅋ


#출장안마 #출장마사지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출장마사지로 편안하고 행복한저녁되세요

이램프는 한의원에서도 사용하는 램프라고하네용 출장마사지 받는 동안 몸에 쬐는데 램프색에서 부터 건강함이 녹아드는것 가타용 저는 오랜만에 균형관리를 받았는데요. 1회만 받았는데도 관리 전, 후 모습을 비교해보면 붓기가 쏙 빠져서 얼굴이 더 작아보이는 느

지압이 절실히 필요할땐 출장마사지죠

출장마사지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되어있다고 해요 스포츠, 경혈지압, 아로마,산전산후, 하체부종, 림프순환, 복부관리 등 성인을 위한 여러 코스가 있구요 성장기어린이들을 위한 청소년 성장기 밸런스 케어도 있어용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도유

가성비와 합리적인 출장안마 찾으시나요~!

어떤 출장안마를 할지 미리 정한게 아니라 가서 정했어요! 이곳은 호텔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들이 쌓은 테라피스트 전문가분께서 해 주시는 곳이라 여기만의 시그니처 호텔식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재활로 많이들 한다는 스포츠 마사지 이렇게 종류가 있었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Copyright(c) 2020https://www.massageboca.com/

Developer : 010.8407.1325 

【1등출장안마】【1등출장마사지】【출장안마퍼스트】【후불제출장안마】 【대한민국】